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18
스포츠

두산, 28일 '베어스데이' 실시…니퍼트·에반스 팬사인회

기사입력 2017.05.24 15:39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두산 베어스가 28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kt와의 홈경기에서 '베어스 데이(BEARS DAY)'를 실시한다.

'베어스 데이'는 가족팬들을 겨냥한 고객 세분화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매월 마지막주 일요일 홈경기 때 진행한다. 두산베어스의 대표적인 '데이 이벤트'이며, 지난 2004년부터 실시하고 있다. 선수단은 이날 베어스데이 특별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임한다. 

경기에 앞서 낮 12시 30분부터는 니퍼트, 에반스의 팬 사인회가 열린다. 야구장 중앙문 옆 사인회장에서 진행되고, 사인회 참가를 원하는 팬들은 26일(금) 오후 3시까지 이메일(doosanevent@gmail.com)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메일 신청시 본인 이름과 생년월일, 전화번호, 신청사유를 함께 기재)

경기 전 1루 응원단상에서도 특별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오후 1시부터 15분간 치어리더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치어리더 포토타임'이 진행된다. 또 가족팬 5팀(4인 기준, 1루 응원단상에서 신청)을 대상으로 응원단상 오락게임을 실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4매)을 비롯한 인터파크 영화예매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어린이 팬들은 오후 1시 35분부터 '그라운드 캐치볼'을 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팬은 반드시 운동화와 글러브, 야구공을 지참하고, 1루 외야 1-5문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접수) 단, 부모를 동반한 어린이 팬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베어스데이를 맞아 영화배우 레이가 특별 시구에 나선다. 중국 국적 배우로 2009년 걸그룹 '아이엠'으로 데뷔한 레이는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MBC '헬로 이방인', MBN '이제는 전원시대'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력을 뽐냈다. 

베어스데이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두산베어스 홈페이지(www.doosanbea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