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23 23:2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예비엄마' 조윤희, 여름 품은 하와이 여신 '독보적 미모' [화보]

기사입력 2017.05.24 09:0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조윤희가 하와이에서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2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코리아와 함께 촬영한 조윤희의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하와이 배경의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여신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그는 데님 소재의 핫팬츠 아래로 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시원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짙은 핑크 립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컷에서는 조윤희만의 러블리한 매력이 느껴진다.

그런가 하면 조윤희는 폴로 셔츠와 테니스 스커트를 함께 매치하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블루 컬러 피케 원피스를 입은 화보 컷에서는 그만의 청량감을 더한 우아한 마린 룩을 완성했다.
조윤희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짧은 인터뷰에서 “라디오를 진행하면서 ‘소통’의 즐거움을 알게 되었죠. 청취자들을 통해 얻는 행복도 상상 그 이상이에요. 그런 면에서 라디오는 정말 매력적인 채널이죠”라며, 현재 진행하고 있는 라디오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 조윤희는 밝고 사랑스러운 기운을 발산하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조윤희의 더 많은 화보 A컷은 패션매거진 ‘그라치아 코리아’ 6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가 진행하는 KBS Cool FM 라디오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는 매일 오흐 8시, 주파수 89.1MHz에서 청취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그라치아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