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00
연예

'내딸의남자들' 김태원 딸 서현, 아빠와 똑 닮은 영국 남친 공개 '당황'

기사입력 2017.05.21 09:5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부활 김태원의 딸이자, 2013년 한국에서 가수로 데뷔한 김서현 (크리스 레오네)의 남자친구가 공개됐다.

20일 티캐스트 E채널에서 첫 방송된 '내 딸의 남자들'에서는 미국 유학생활 중 만나 교제를 시작한 서현의 영국인 남자친구가 남다른 비주얼로 첫 등장했다.

서현의 남자친구를 보고 충격을 받은 3MC는 아무도 말을 잇지 못했다. 아빠 김태원 역시 본인과 비슷한 외모와 분위기를 가진 남자친구를 보고 김태원 역시 ‘저건 나인데?’라고 한 후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했다.
 
그런가 하면 최양락의 딸 하나는 평소 교회에 다님에도 남몰래 무속인을 만나 현재 남자친구와의 궁합을 점쳐봤다. 두 사람이 만난 시기를 묻는 무속인의 질문에 올해 초라고 대답, 갖고 있던 커플 휴대폰 케이스에 찍힌 결혼식 날짜까지 공개했다. 휴대폰에는 부모님과 사전 상의 없이 정한 결혼식 날짜인 2018년 3월 10일라는 숫자가 똑똑히 적혀있어 지켜보는 아빠 최양락은 딸에 대한 배신감에 뒷목을 잡았다.

MC 신현준은 현재 아내와 2주 만에 결혼을 약속한 사실을 공개하며 최양락을 위로하려 했지만, 자네는 나이 오십에 결혼한 것 아니냐? 내 딸은 아직 20대라며 신현준에게 격한 분노(?)를 표출했다.
 
성우 안지환의 딸 예인이 멜로디데이 멤버들과 함께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이야기를 하던 중, “나는 아빠랑 비슷한 사람은 안 좋아하는데”라며 폭탄 발언을 했다. 평소 ‘딸바보’로 소문이 자자할 정도로 딸에게 각별했던 아빠 안지환은 “진짜 몰랐다”며 충격에 휩싸여 섭섭함을 내비쳤다. 이에 최양락은 안지환을 가리키며 “눈에 이슬 맺혔어!”라고 놀리기(?) 시작. 실제로 안지환의 눈가가 촉촉해지며 눈물을 훔치자 모두가 당황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E채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