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8:15
연예

"대.박.예.감"…트와이스, 중독성 넘치는 '시그널' 스포일러 영상

기사입력 2017.05.14 00:35 / 기사수정 2017.05.14 00:38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 신곡이 베일을 벗었다.

트와이스는 14일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새앨범 'SIGNAL'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번 타이틀곡 '시그널'을 비롯해 전 수록곡의 멜로디가 담겨 있다. 전체적인 앨범 콘셉트 및 분위기를 파악할 수 있어 눈길을 끌었으며, 짧은 멜로디에도 대박임을 예감케 했다. 중독성 넘치면서도 트와이스만의 상큼하고 러블리한 느낌이 잘 살아있다.

트와이스는 데뷔 후 최초로 JYP 박진영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한 노래 '시그널' 로 컴백한다. 현재 가요계 '대세' 걸그룹인 트와이스와 수많은 가요계의 명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박진영의 작업은 최고와 최고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다. 데뷔 1년 반 여 만에 4곡을 연속 히트시키며 역대급 걸그룹으로 자리매김중인 트와이스가 5연속 메가 히트를 기록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SIGNAL’과 동명 타이틀곡 및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이어 6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앙코르 콘서트 ‘SIGNAL ENCORE TWICELAND’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won@xportsnews.com / 사진='시그널' 스포일러 영상 캡처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