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1-23 01:5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비디오스타' 이태임 "정상훈과 키스신, 너무 리얼해서 충격"

기사입력 2017.04.07 16:54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핫바디 스타 이태임과 H.U.B 루이가 몸매만큼 화끈한 토크를 선사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40회는 ‘봄맞이 자극 특집! 몸찢몬GO’로 꾸며지는 가운데 시청자들의 몸매관리 욕구를 자극할 스타 박준형, 이태임, 양호석, H.U.B의 루이가 출연한다. 또한 이날 ‘몸짱 특집’에는 박소현을 대신해 오정연이 MC로 참여해 체대 여신 출신다운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이태임은 최근 촬영을 마친 사전 제작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에서 상대 배우 정상훈과의 리얼한 키스신을 찍었다고 고백했다. 이태임은 “감독님이 정말 진짜 같은 키스신을 원했다. 지금껏 수많은 키스신 중에서도 가장 리얼했던 키스신이었다. 촬영 이후 너무 리얼해서 충격을 받았다”며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다.

한편 ‘아육대’를 통해 ‘루사인 볼트’로 등극한 H.U.B 루이는 롤 모델 가수로 현아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루이는 “현아 선배를 보며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밝힌데 이어 “현아 선배만의 색깔과 음악스타일이 너무 좋다”며 현아를 롤 모델로 꼽은 이유를 밝혔다. 토크 이후 루이는 현아의 ‘빨개요“를 완벽하게 소화해 출연진들을 열광케 했다.

11일 오후 8시 30분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MBC 에브리원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