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3:01
연예

[엑's 이슈] '건강이상' 잭슨, 오늘(25일) 활동재개…갓세븐 상승세 이어간다

기사입력 2017.03.25 08:00 / 기사수정 2017.03.24 19:36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건강 이상으로 활동을 쉬었던 보이그룹 갓세븐(GOT7) 잭슨이 돌아온다.

지난 주 갓세븐이 컴백한 후에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잭슨은 2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한다. 이후 건강 상태를 조절하며 각종 방송 및 행사에 참여할 계획이다.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 측은 "잭슨이 24일까지 휴식을 취한 이후 오는 25일 스케줄부터 팀 활동에 복귀한다.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신 팬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리더 JB 역시 최근 엑스포츠뉴스와 만난 자리에서 "그간 잭슨이 함께 하지 못해 아쉬웠다. 곧 복귀할 계획"이라고 말한 바 있다. 또 진영은 KBS 2TV '뮤직뱅크' 1위 수상소감을 전하며 "잭슨 더 열심히 해서 어서 같이 (무대)하자"고 애정을 표했다.

그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약했던 잭슨은 피로 누적 등으로 컨디션 난조를 호소했다. 이에 따라 모든 갓세븐 활동에 불참해 주변의 걱정을 샀다. 갓세븐이 이번 새 앨범 'FLIGHT LOG : ARRIVAL'로 좋은 성적을 거두며 연신 상승세를 달릴 때에도 잭슨은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안타까움을 남긴 바 있다.

다행히 잭슨은 충분한 휴식과 치료를 받고 쾌차, 활동에 합류하기로 결정했다. 케이블, 지상파 음악방송 1위 싹쓸이에 나선 갓세븐이 잭슨의 복귀로 인해 더 좋은 성적을 거두고 상승 기류를 지속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갓세븐은 지난 12일부터 18일을 기준으로 한 가온 주간앨범차트에서 'FLIGHT LOG : ARRIVAL'로 정상에 올랐다. 발매와 함께 선주문 22만장을 기록해 한터, 신나라 레코드, 핫트랙스 주간 음반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특히 초동 판매량 15만 9486장(한터차트 기준)으로 역대 초동판매량 3위 아티스트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타이틀곡 'Never Ever'는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에서 선정 중이다.

'네버에버' 뮤직비디오는 1600만뷰를 돌파하며 가파른 조회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갓세븐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
 
빌보드가 21일 공개한 월드앨범차트에서 1위로 진입한 것은 물론이고, 이 차트에서 통산 4회 정상에 올라 K팝 스타들 중 B.A.P와 함께 공동선두를 달리고 있다. 또 히트시커스차트에서도 3위에 랭크됐고 이 차트에서도 통산 4회 진입해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에 앞서 앨범 발표와 함께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도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베트남 등 6개국 1위 및 핀란드, 싱가포르, 대만 2위, 스웨덴 4위, 미국과 캐나다 5위 등 아시아를 비롯한 유럽, 북미 지역에서도 최상위권에 올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