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01 07: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3인 3色…'청불학원' 섹시녀를 골라보는 재미

기사입력 2017.03.16 17:52


[엑스포츠뉴스 황성운 기자] 청춘 섹시 코미디 '청불학원'이 포털사이트 VOD 다운로드 순위에서 맹위를 떨치고 있다. 극장개봉과 VOD 서비스가 동시에 이뤄진 14일 이후 포털 VOD 다운로드 실시간 순위 1위, 주간 순위 1위에 오른 것. 

'청불학원'은 재수학원을 배경으로 전설처럼 떠돌던 대물 주인공에 대한 소문이 현실이 되어 일파 만파 퍼지면서 일어나는 소동을 코믹하게 그린 작품.

특히 유지원, 강한나, 오주하 등 세 명의 여주인공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이지현은 생활연기를, 강한나는 코믹한 섹시함을, 오주하는 지적인 에로티시즘을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청순한 이지현 역을 맡은 유지원은 생활연기가 돋보이는 배우. '동창회의 목적: 더 비기닝'과 '전망좋은집3'으로 얼굴을 알린 바 있는 그녀는 전작과 달리 친근함을 내세웠다. 영화를 본 관객들의 반응은 "현실에서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자연스러움이 돋보인다"는 평을 내고 있다. 

박수진 역을 맡은 강한나는 출연하는 작품마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흥행배우'다. '젊은엄마: 디 오리지날', '내 아내의 친구' 등에 출연한 그녀는 이번에도 특유의 발랄함을 앞세워 코믹적인 요소를 담당하는 한편 자연스러운 섹시함을 드러내고 있다. 

차은실 역의 오주하는 인터넷 인기 강사로 변해 특유의 섹시함에 지적인 매력을 더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주인공 치수의 환상 속 그녀와 과외선생이라는 다른 이미지로 등장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청불학원'은 '맛있는 택배'를 시작으로 '침대렐라', '헤픈젤-비밀의 몸캠', '섹스가 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 등 으로 자신만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는 로드하우스 작품이다. 

jabongdo@xportsnews.com / 사진=로드하우스 제공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