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5:46
연예

'김과장' 이 커플들, 신선하지 않나요?

기사입력 2017.03.07 14:1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김과장’ 에 신선하고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는 ‘번외 커플’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김과장’은 지난 12회분이 시청률 18.4%(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 9회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무엇보다 매회 예측 불가능한 사이다 스토리 전개와 톡톡 튀면서도 재치 넘치는 연출, 주조연 할 것 없이 훌륭하게 캐릭터를 소화해내고 있는 배우들의 완전무결 연기력이 시너지 효과를 이뤄내고 있는 상황.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에 걸맞은 유쾌통쾌한 사이다 에너지를 안겨주면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관련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스토리 속에서 각별한 찰떡 호흡을 보이고 있는 ‘김과장’ 속 ‘번외 커플’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선호-임화영, 정혜성-정문성, 서정연-정석용 등은 각각 달달한 로맨스, 비밀스럽지만 어딘가 어설픈 코믹, 실소를 자아내는 허당스러움으로 ‘김과장’의 재미를 배가시키며 시청자들을 끌어당기고 있다. 

♥ ‘번외 커플 NO.1’♥ - ‘엉뚱발랄 로맨스’ 김선호-임화영, ‘범생이’ 선상태와 ‘꽝숙이’ 오광숙! ‘김과장’ 속 달달한 ‘로맨스 축복’ 기대 만발!

‘범생이’ 선상태(김선호 분)와 ‘꽝숙이’ 오광숙(임화영)은 매회 사이다가 터지는 ‘김과장’ 속에서 달달한 로맨스를 예고,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군산에서 올라와 TQ그룹에 입사한 김성룡(남궁민)은 자신이 주도한 첫 경리부 회식에 홀로 참석했던 선상태를 자신의 편으로 만들고자 휴대전화에 있던 오광숙의 사진을 보여주며 소개팅을 주선했던 터. 선상태는 귀여운 오광숙의 외모에 빠져들었고, 오광숙은 딱 봐도 범생이인 선상태가 자신의 스타일이 아니라면서도 “쫌 귀엽네”라며 미소를 지었다. 이후 오광숙이 서울로 올라온 뒤, 두 사람은 몇 번을 스쳐지다가다가 결국 운명처럼 정면으로 마주쳤다. 이어 오광숙을 한눈에 알아보고 항상 얼굴을 간직하고 있었다는 선상태와 “그 안경 쓴 범생이 새끼”라며 사탕을 건네는 오광숙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선상태를 만난 이후 오광숙은 뽀글거리는 헤어스타일에서 생머리의 청순한 스타일로 변신, 감춰왔던 미모를 한껏 드러냈고, 선상태는 이런 오광숙을 보며 정신이 혼미해지는 모습까지 보였던 것. 두 사람이 보여줄 화끈하고 로맨틱한 관계진전을 예감케 하고 있다.

♥ ‘번외 커플 NO.2’♥ - ‘비밀 코믹 콤비’ 정혜성-정문성, 언더커버 수사관 홍가은과 한동훈 검사! 주객이 전도된 ‘비밀 수사 진행’! 어딘가 어설프다!

홍가은(정혜성)은 수사관으로 첫 발령을 받자마자 한동훈(정문성)검사에 의해 TQ그룹 회계부에 인턴으로 잠입, TQ그룹 내 회계부정에 관한 정보와 군산에서 탈세 혐의가 포착됐던 김성룡을 감시하기 위해 김성룡을 도청하면서 예의주시했다. 하지만 이후 홍가은과 한동훈은 허당기 어린 행보를 이어가며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홍가은은 김성룡을 감시하면서, 다른 사람을 위하고 회사와 맞서 싸우는 김성룡의 행보에 감동받았던 상태. 김성룡을 의심하는 한동훈의 얼굴을 자신의 손바닥으로 막으며 “그분은 진정한 의인의 길을 걷고 있다”고 전하는, 엉뚱한 자태로 폭소를 안겼다. 뿐만 아니라 홍가은은 김성룡의 부탁을 들어주기 위해 오히려 검사인 한동훈에게 정보조회를 해달라고 요청하는가 하면, 한동훈은 서율(이준호)에 관해 설명하면서 “왜 내가 홍수사관 정보원 같지?”라고 반문하는 등 주객이 전도된 허당기 가득한 투샷으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 ‘번외 커플 NO.3’♥ - ‘허당 실세’ 서정연-정석용, 조민영 상무와 고만근 본부장!
번번이 실패해도 또 다시 새로운 음모를 꾸민다! 빤히 들여다보이는 속셈!


조민영(서정연)과 고만근(정석용)은 서율이 오기 전까지만 해도 박현도(박영규)의 최측근으로 모든 것을 함께하는, TQ그룹 실세였다. 하지만 서율의 등장이후 조민영은 매번 서율에게 참패를 당했고 허수아비처럼 조민영의 분부를 받들던 고만근까지 덩달아 힘이 약화됐다. 더욱이 어떻게 하면 서율을 몰아내고 다시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할까만을 고민하는 조민영과 상사에게는 찍소리도 못하면서 아랫사람인 경리부 직원들을 심하게 갈구는 고만근은 번번이 허수를 두는 행보로 박현도와 서율의 질타를 받고 있는 상황. 특히 전 경리과장 부인의 차 사고부터 TQ택배 노조 시위현장에 용역을 투입하는 것까지 과거 행하던 ‘구악’의 행태를 버리지 못해 실패를 거듭하면서도, 또다시 새로운 음모를 꾸며내느라 힘을 쏟는, 빤히 들여다보이는 두 사람의 ‘헛똑똑이’ 면모가 실소를 자아내고 있다.

제작사 로고스필름 측은 “김선호-임화영, 정혜성-정문성, 서정연-정석용 등이 각각의 캐릭터를 맛깔스럽게 살리면서 ‘번외 커플’로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이들로 인해 앞으로도 다채롭고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이어지게 될 것”이라며 “‘번외 커플’만의 개성만점 케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김과장’ 13회는 오는 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