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48
연예

'아버지가 이상해' 이유리, 상큼발랄 걸그룹 변신 '반전美'

기사입력 2017.02.25 09:39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아버지가 이상해’의 이유리의 반전 매력이 포착됐다.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대형 로펌 변호사로 변신, 주말 안방극장에 우먼파워 주의보를 발령한 이유리(변혜영 역)의 반전미 넘치는 댄스 현장이 포착됐다.

깜찍한 앞머리에 양갈래 머리 스타일이 돋보이는 사진 속 이유리는 핫핑크 재킷과 깜찍한 A라인 스커트로 완벽한 복고 스타일링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특히 각이 살아있는 찌르기 동작과 해맑은 미소로 걸그룹 못지않은 무대 매너를 선보이고 있는 그녀는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하고 있다.

이는 오는 3월 4일 방송될 1회의 한 장면으로 이날 방송에선 카리스마와 귀여움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이유리의 팔색조 매력을 모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더불어 해당 에피소드는 극 중 앙숙케미를 예고한 류수영(차정환 역)과도 연관되어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실제 촬영장에서 이유리는 걸그룹 변신에 쑥스러워 하다가도 큐사인이 들어오는 순간 180도 변신, 귀여움과 깜찍함으로 중무장해 댄스를 완벽 소화해 모든 스태프들의 엄지를 절로 치켜세우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아버지가 이상해’는 평생을 가족밖에 모르고 살아온 성실한 아버지 변한수(김영철 분)와 그의 든든한 아내 나영실(김해숙 분), 좌충우돌 개성만점 4남매의 이야기를 코믹하고 따뜻하게 그려낼 가족극이다.

4일 오후 7시 55분 첫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iHQ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