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7:22
경제

재수기숙학원 양평비상에듀기숙학원, 대입 정규반 개강

기사입력 2017.02.24 10:06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겨울이 막바지로 접어드는 가운데, 대입 재수를 준비하는 수험생들 마음 또한 무겁다. 대입 재수 비용이 만만치 않고, 재수를 한다고 하더라도 반드시 성공한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이다. 이에 전통과 명문의 종합교육기업인 비상에듀 산하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이 교육에 대한 책임감과 학생들이 목표하는 대학에 꼭 진학시키겠다는 자신감으로 오는 3월 1일 개강반을 기점으로 수능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고 학원 관계자는 밝혔다.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전년 대비 17% 수강료를 인하하고, 올해도 서울대를 비롯한 상위권 대학에 합격자를 상당수 배출함으로써 많은 수험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지독한 공부, 엄격한 학습 분위기와 안정적인 학사 관리가 대입 성공의 성패를 좌우하는데,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은 하루 15시간의 지독한 공부를 반드시 지키고 스스로 할 수 있게 하며, 오랜 기간 기숙학원을 운영한 입시 전문가들이 엄격하고 안정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각 학생들의 성향 및 수준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학습 관리와 철저한 생활 지도로 성적 향상과 대학 합격의 성과를 이끌어내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입시도 전략이란 점을 고려, 양평비상에듀 입시 연구소는 변화된 입시 경향과 대응 방안에 대한 설명회와 학생에게 맞는 최적화된 전략을 구축하는 동시에 학생부 성적과 모의고사 성적을 면밀히 검토해 적합한 수시 및 정시 통합 로드맵을 수립해준다. 20명 내외의 소수 정예로 반이 운영되며, 1:1 개인 과외식 질문 지도가 가능하고 학과 선생님과 생활 지도 선생님의 상시 상담을 통해 학습 방법을 일깨워준다. 

호텔식 온돌형 숙소에는 화장실과 샤워실이 별개로 갖추어져 있고 완벽한 냉난방 시설과 비데가 구비되어 있다. 1인 1좌석 지정 좌석제 개인 전용 독서실은 남녀 학생을 분리하여 운영되며, 생활 지도 담임 선생님의 철저한 관리 감독하에 자기주도학습이 이루어진다. 학생들이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하지 않도록 무료 세탁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고, 헬스장에는 다양한 운동 기구가 구비되어 있어, 수험생들의 지친 마음과 육체를 힐링할 수 있다.

관계자는 “실패없는 성공 신화를 꿈꾸는 수험생들은 더 이상 낙담하지 말고 정원이 마감되기 전에 홈페이지나 상담 전화를 통해서 비용과 커리큘럼, 시설을 면밀히 알아보고 접수를 서둘러야 하겠다”고 전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