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7:43
경제

감성 의류 브랜드 '믹스엑스믹스', 홍대 이어 가로수길까지 진출

기사입력 2017.02.23 15:24 / 기사수정 2017.02.23 15:25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키치한 디자인과 트렌디함을 자랑하는 유니크한 감성의 의류 브랜드 믹스엑스믹스(mixxmix)를 강남 가로수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수많은 국내 아이돌 및 셀럽들의 폭발적인 인기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 고객들에게까지 사랑 받는 믹스엑스믹스의 가로수길 어라운드 더 코너 입점 소식은 기존 온라인 몰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이 어려웠던 고객들에게 환영을 받고 있다. 또한 해외 관광객들에게는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매김 할 전망이다.
 
가로수길 어라운드 더 코너(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2길 24 2층)에서는 사랑스러운 하트 아이템으로 하트 트렌드를 이끈 ‘HEART CLUB’, 매 주 신상품을 선보이는 ‘PAST PASSION’, 유니크한 감성의 ‘HIDE’, ‘SEEK’, 합리적인 가격대 퀄리티 높은 기본 아이템 ‘365 BASIC’ 등 믹스엑스믹스의 대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믹스엑스믹스 관계자는 “기존 믹스엑스믹스 타겟을 맞춘 홍대 오프라인 매장을 넘어 가로수길 진출을 통해 더 다양한 국내 및 해외 고객들을 만날 수 있어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믹스엑스믹스의 제품들은 오프라인 홍대 놀이터점 및 어라운드 더 코너 가로수길점을 비롯 온라인 자사 몰, LF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믹스엑스믹스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