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23 21:0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해외연예

스칼렛 요한슨, 걸크러시 카리스마와 고혹美의 공존 [화보]

기사입력 2017.02.22 08:05 / 기사수정 2017.02.22 08:1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스칼렛 요한슨 주연의 SF 액션 블록버스터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감독 루퍼트 샌더스)이 스칼렛 요한슨의 강렬한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세계를 위협하는 범죄 테러 조직에 맞선 특수부대 요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SF 액션 블록버스터다.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을 통해 3월 중순, 최초로 내한을 확정 지으며 국내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마리끌레르와 함께 매혹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 속 스칼렛 요한슨은 당당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포즈, 섹시함과 사랑스러움이 공존하는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다.

세련된 숏컷 헤어스타일에 블랙 자켓을 걸친 스칼렛 요한슨이 특유의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하는 것은 물론 흰색 드레스를 입고 자연스럽게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으로 친근한 매력을 전하는 것.

특히 블랙 의상을 입은 스칼렛 요한슨의 모습은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에서 완벽한 두뇌와 신체 능력으로 섹션9을 이끄는 리더 메이저 캐릭터를 연상케 하며 기대를 더한다.


스칼렛 요한슨의 매혹적인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 영화에 대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칼렛 요한슨을 비롯 마이클 피트, 줄리엣 비노쉬, 요한 필립 애스백 등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3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