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2:38
경제

하그로프스, 친환경 방수 '에스커 자켓' 출시

기사입력 2017.02.15 18:05 / 기사수정 2017.02.15 18:05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100년 이상의 정통 스웨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하그로프스가 내구성이 보강 처리된 ‘친환경 방수 자켓 ESKER JACKET(에스커 자켓)’을 출시했다.

‘에스커 자켓’은 환경물질인 플로우로카본(fluorocarbon)이 함유되지 않은 내구성 발수 가공의 친환경 방수 자켓으로, 자켓 안쪽 몸통 전면에 메쉬를 적용하여 통기성을 극대화 시킨 경량의 아웃도어 방수 자켓이다.

‘에스커 자켓’의 가장 큰 강점은 뛰어난 내구성과 방수성에 있다. 3방향으로 조정이 가능한 후드가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며 내구성을 강화하고, 이너 플라켓 구성으로 지퍼 안쪽까지 방수를 보강했다. 또한, 벨트 조절 및 인체공학적 설계로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리성을 높이며, 이너 포켓 구성 및 다양한 기능은 물론 현대적인 디자인까지 갖춰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하그로프스 코리아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와 잦은 비가 내리는 다양한 기후에는 방수, 내구성 등의 기능을 갖춘 방수 자켓이 필수”라며, 하그로프스 제품 중에서도 “방수 및 방풍 기능은 기본이고 활동성과 스타일을 갖춘 PROOF™ 2Layer 아웃도어 ‘에스커 자켓’으로 야외 활동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그로프스 브랜드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함께 자연과 사람을 우선시하는 브랜드 가치관에 따라 제작 과정에서부터 유럽친환경에서 인증된 블루사인(bluesign®) 소재를 사용하며 전 세계적으로 친환경 아웃도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하그로프스 ‘에스커 자켓’은 남성 제품은 딥 우드, 트루 브랙 컬러, 여성 제품은 타른 블루/퍼플 러쉬, 트루 블랙 2가지 컬러로 각각 구성되어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하그로프스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