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17
연예

[할리우드★] 카일리 미노그, 19세 연하 약혼남과 결별…원인은 양다리

기사입력 2017.02.04 09:39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호주 출신 세계적 팝스타 카일리 미노그가 영국 배우 조슈아 사저와 결별했다.

지난 3일(현지 시각) 영국 더 선지는 카일리 미노그가 19세 연하 약혼남인 조슈아 사저와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지난해 결혼을 선언하고 직접 계획을 밝히기도 했던 카일리는 상심이 큰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의 결별 원인은 조슈아의 양다리에 있었다. 조슈아가 스페인 배우 마르타 밀란스와 바람을 피웠기 때문. 두 사람은 지난해 미국 CWTV에서 방영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노 투모로우(No Tomorrow)'에서 만나 몰래 사랑을 키웠다. 마르타 밀란스는 조슈아 사저보다 5세 연상이다.

더 선지는 카일리 미노그가 결별 후 상심에 젖어 있는 모습을 파파라치 사진으로 게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카일리 미노그는 결별 소식이 보도되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 사랑해 주고 응원해 주는 모든 이들에게 고맙다"며 "조슈아와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다"고 인정했다.

한편 카일리 미노그는 지난 1988년 싱글앨범 '카일리'로 데뷔했으며 세계적으로 7천만 장의 음반 판매고를 올리고 80~90년대 세계 팝 시장을 주름 잡았던 거물급 스타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 AFPBBNews=news1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