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1:04
연예

갓세븐 잭슨, 데뷔 3주년 소감 "무대 설 수 있어 행복해"(전문)

기사입력 2017.01.16 17:47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갓세븐 잭슨이 데뷔 3주년을 맞아 소감과 함께 팬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잭슨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우리 갓세븐 3주년 됐어요"라는 글로 시작되는 소감을 게재했다. 잭슨은 "3년동안 행복한 일, 슬픈 일도 많았지만 정말 힘들었을 때 저도 모르게 저한테 '이 모든게 내가 원하는 게 맞나'라는 질문을 떠올렸어요"라며 "그런데 결론은 항상 너무나 행복하고 영광스럽다는 것이에요"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매번 무대 설 수 있고 노래 부르고 춤 출 수 있다는 게 행복해요"라며 "우리 팬들이 더 자랑스러워 할 수 있게 하고 싶어요. 약속 반드시 지킬거예요"라는 포부도 함께 밝혔다.

갓세븐은 지난 2014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했으며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 받고 있다.

다음은 갓세븐 잭슨의 소감 전문.

오늘은 우리 갓세븐 3주년 됐어요.

3년동안 정말 행복한 일도 많고 또 슬픈 일도 많았어요. 그동안 여러가지 소리 들었고 칭찬도 많이 받았고 안 좋은 소리도 많이 들었어요. 정말 힘들었을 때 저도 모르게 자기한테 질문 했어요. "이 모든 게 진짜 내가 원하는 게 맞나"라는 질문이 계속 떠올랐어요.

그런데 결론은 항상 같은 답이었어요. 너무나 행복하고 영광스러워요. 매번 무대에 설 수 있고 무대 위에 노래 부르고 춤 출 수 있다는 게 행복해요.

더 중요한 것은 이렇게 많은 팬들 우리를 기대하고 좋아해주고 있고 응원하고 있다는 자체가 너무 영광스럽다는거예요.

우리 팬들한테 더 자랑스러워지고 싶어요. 이 약속을 반드시 지킬게요. 항상 감사해요 우리 팬들.

am8191@xportsnews.com / 사진=갓세븐 잭슨 인스타그램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