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20:15
경제

빈폴아웃도어, 성장시기 고려한 연령별 '백팩 시리즈' 출시

기사입력 2017.01.12 17:44 / 기사수정 2017.01.12 17:44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빈폴아웃도어에서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의 신체적 특성과 니즈를 가미한 신학기 백팩 ‘슈퍼박스(Super Box)’를 출시했다.

빈폴아웃도어는 지난해 판매율이 좋았던 ‘슈퍼 박스’ 백팩을 토대로, 초등학생부터 대학생에 이르기까지 상품군을 대폭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학생들의 나이를 고려하여 키와 등의 평균 길이를 토대로 빈폴아웃도어만의 체계화된 사이즈를 백팩에 결합, 연령과 성별에 따른 ‘슈퍼박스’ 백팩 시리즈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슈퍼 박스’ 프리미엄과 일반형 백팩은 고등학생과 대학생용으로 출시되었으며, 멜란지 컬러의 고급스러운 소재와 심플한 스퀘어 형태로 포멀한 의상은 물론 캐주얼한 룩과 코디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슈퍼 박스’ 프리미엄 백팩은 메인 수납공간과 구별된 별도의 ‘시크릿 포켓’을 방수코팅 하여 기능성을 강화하였다.

또한, 오른쪽 하단에 교통카드 및 신용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카드 홀더를 내장하여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밖에도 ‘슈퍼박스’ 백팩은 중학생을 위한 ‘슈퍼박스’ 라운드(Round)와 슬림(Slim), 초등학교 입학생부터 고학년을 위한 ‘슈퍼 박스’ 미니(Mini)와 타이니(Tiny)의 다양한 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빈폴아웃도어 허재영 부장은 “지난해 첫 출시한 ‘슈퍼 박스’의 인기로 올해는 초등학생부터 대학생들까지 착용이 가능하도록 시리즈로 상품을 확대했다” 라며 “연령 및 성별에 따라 빈폴아웃도어만의 체계화된 사이즈를 바탕으로 학생들의 니즈를 접목한다면 시장에서 또 한번의 완판 사례를 기록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빈폴아웃도어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