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8:18
연예

[XP이슈] 유재석X김종민, '무한도전'에서 만난 대상 수상자들

기사입력 2017.01.11 18:45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2016 연예대상 수상자들이 '무한도전'에서 만난다.
  
11일 MBC '무한도전' 관계자에 따르면 김종민과 최민용이 무한도전에 게스트로 참여했다. 김종민은 유재석과, 최민용은 하하와 짝을 이뤄 촬영을 마쳤다. 조권 역시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다른 '무한도전' 멤버들도 각자 짝을 이뤄 촬영을 하는 가운데 '2016 KBS 연예대상' 김종민과 '2016 MBC 연예대상' 유재석의 조합이 눈길을 끈다.
 
앞서 김종민은 2015년 '무한도전'의 '바보전쟁-순수의 시대' 편에서 활약하며 '무한도전'과의 케미를 자랑한 바 있다. 하지만 이번 방송에서는 김종민이 대상 수상자로 함께 하는만큼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지난 7일 방송된 '정준하 대상받기 프로젝트 편'에서는 김종민이 '대상' 수상자로서 정준하에게 대상을 위한 조언을 해주기 위해 출연한 바 있다. 이어 대상 수상자인 두 사람이 뭉쳐서 보여줄 웃음에 기대감이 높아지는 중.
 
또 두 사람은 각각 MBC와 KBS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무한도전'과 '1박 2일'의 원년 멤버로, 굴곡없는 예능감으로 장시간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유재석과 김종민의 만남은 방송사를 대표하는 간판 예능프로그램들의 컬래버레이션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최근 활발한 예능 활동으로 10년 만에 브라운관 복귀 신고식을 화려하게 치른 최민용과 '깝' 캐릭터로 이름을 알린 조권이 보여줄 웃음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14일 오후 6시 25분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