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3:39
게임

헝그리앱, 인기 모바일게임 ‘쉐도우아크’ 게임 캐시 지급하는 인증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6.12.30 13:28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위드허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쉐도우아크’의 공식 커뮤니티 ‘쉐도우아크 헝그리앱’에서는 간단한 참여로 게임 캐시를 얻을 수 있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1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미션은 ‘고맙다 친구야’로 게임 내 선물 기능을 통해 친구에게 체력을 보내고 이를 인증하는 스크린샷을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제출한 스크린샷에는 반드시 자신의 캐릭터 아이디가 포함되어 있어야 하며, 추첨을 통해 최대 30명에게 게임 캐시 3백 다이아와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1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쉐도우아크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쉐도우아크'는 지난 19일 신규 영웅 ‘아우리엘’과 신규 콘텐츠 ‘길드전’, 신규 서버 ‘블랙’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31일까지 누적 출석일 수에 따라 ‘골드’, ‘신과’, ‘마정’ 등 매일 다른 보상을 지급하는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1, 2위 어플 ‘모비’와 ‘루팅’, 떠오르는 게임 추천 어플 ‘찌’를 통해 ‘다이아’, ‘금화’ 등 풍성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업데이트 기념 쿠폰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