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37
경제

두산시구녀 최설화, 프리미엄 다이어트 제품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 전속모델 계약

기사입력 2016.12.30 10:40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는 2016년 머슬마니아 출신이며 두산시구녀로 잘 알려진 최설화를 프리미엄 다이어트 제품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의 전속모델로 계약하고, 바쁜 일상 속에서도 몸매관리를 위해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 여성들을 응원한다고 밝혔다.

균형잡힌 탄탄한 몸매로 유명한 최설화는 ”운동 전 후 항상 다이어트쉐이크를 챙겨 먹어 자칫 다이어트로 무너질 수 있는 영양밸런스도 꼭 챙긴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출시한지 채 일주일도 안 된 스포맥스의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의 판매 속도에 불이 붙었다.

많은 이들이 2017년 새해를 시작하며 다짐하는 결심 중 하나인 다이어트는 매해 세우는 계획이기도 하지만 매번 실패하는 어려운 계획이기도 하다. 실패 원인 중 하나는 바로 꾸준한 습관을 드리기 어렵다는 것. 이런 고민에 착안해서 개발된 제품이 바로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다.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는 우유의 부드러움이 담긴 프리미엄 단백질쉐이크로 낙농선진국인 덴마크산 우유에서 추출한 농축유청단백질을 사용해 고품질의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기존 단백질쉐이크의 텁텁함을 없애고 카페에서 디저트를 즐기듯 부드럽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꾸준한 습관을 들이기에 최적의 제품이다. 

또한 가방에 1~2포씩 휴대할 수 있도록 휴대용 팩으로 제작했으며, 투박한 쉐이커 대신 티보틀로도 사용할 수 있는 안심소재 트라이탄보틀을 마련했다. 다이어트하는 여성들이 민감하게 생각하는 당분 함량은 1g으로 최소화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프리미엄 다이어트쉐이크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대리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