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1:59
게임

휴대폰 맞춤 정보 어플 ‘모비톡’, 신세계 상품권 6만 원 100% 증정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6.12.23 16:22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휴대폰 맞춤 정보 어플 ‘모비톡’은 연말을 맞아 제휴 대리점 휴대폰 구매자에게 신세계 상품권을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솔이텔레콤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솔이텔레콤을 통해 ‘갤럭시노트 4S’ 기기를 개통하고 ‘구매후기’ 카테고리에 후기를 작성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개통만 해도 ‘블루투스 이어폰’,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스피커’로 구성된 프리미엄 3종 사은품이 지급되며, 후기 작성 시 신세계 상품권 6만 원이 100% 추가로 제공된다.
본 이벤트는 선착순 3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비톡’ 공식 페이스북 (https://goo.gl/t4nrKM) 또는 어플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은 휴대폰에 관한 모든 정보를 총망라한 종합 정보 어플로 다양한 기종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검색할 수 있는 ‘맞춤 검색 기능’을 지원한다. 매일 변경되는 휴대폰의 가격을 대리점별로 간편하게 비교할 수 있으며, ‘월 요금 계산기’와 ‘할부 이자 계산기’ 등 간편한 셈 기능도 제공한다.

아울러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그간 휴대폰 관련 정보들이 대리점 위주로만 작성됐었다면 ‘모비톡’은 유저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UI(유저 인터페이스)와 유저가 명쾌하게 이해 가능한 정보들로 구성되어 있어, 휴대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이라 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