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23 01:0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최우식, 웹드라마 '썸남' 캐스팅…금수저 도련님 변신

기사입력 2016.12.23 08:4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최우식과 장희령이 웹드라마 '썸남'에 캐스팅 됐다. 
 
'썸남'은 '2014년 대학만화 최강자전' 우승작이자 현재 네이버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이웃집에 살던 두 남자가 우연히 함께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와 대학생들의 웃픈 현실을 그린 자취 브로맨스물이다.
 
최우식은 '줌마력' 넘치는 금수저 도련님 박규태 역을 맡았다. 옆집에 사는 남자 성기제로 분한 장기용과 호흡을 맞춘다.
 
최우식은 드라마 '호구의 사랑' '오만과 편견', 영화 '부산행' 등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장희령은 털털한 성격의 대학생 김민아로 변신했다. 최우식, 장기용과 친구인 듯 친구 아닌 미묘한 '케미'를 보여줄 계획이다.
 
'썸남'은 가수 UV의 '쿨하지 못해 미안해' '이태원 프리덤' 뮤직비디오와 Mnet에서 방영된 'UV신드롬' '유세윤의 Art Video' '비틀즈코드2'를 통해 특유의 B급 정서를 뽐낸 유치콕 감독이 기획과 연출을 맡았다
 
지난 18일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갔으며, 내년 2월 공개된다.

최우식은 내년에 '썸남'을 비롯해 JTBC 드라마 '더 패키지', 상반기 개봉 예정작 '궁합' '그대 이름은 장미'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모바일 드라마 '72초'와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를 통해 얼굴을 알린 장희령은 '모민의 방' '생동성 연애' '더 패키지' '썸남' 등에 출연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JYP엔터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