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2:21
연예

'사랑하기 때문에' 14일 무비토크…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기사입력 2016.12.09 09:21 / 기사수정 2016.12.09 09:2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감독 주지홍)가 오는 12월 14일 오후 9시에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사랑하기 때문에'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남의 몸에 들어갈 수 있는 뜻밖의 능력을 가지게 된 남자 이형(차태현 분)이 여고생부터 치매할머니까지 몸을 갈아타며 벌어지는 코미디.

'두근두근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 콘셉트로 펼쳐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는 '사랑하기 때문에'의 주역 차태현, 김유정, 배성우 그리고 주지홍 감독이 함께 한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국민 사랑꾼이 총출동한 캐릭터 영상이 최초 공개되는 것은 물론, 영화의 재미와 유쾌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작 비하인드 영상과 서현진이 직접 부른 '사랑하기 때문에' 뮤직비디오까지, 다양한 영상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배우들과 감독이 함께 꾸미는 토크가 함께 어우러져 보는 이들에게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또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를 시청하는 누리꾼은 물론, 100여 명의 현장 관객이 함께해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배우들과 주지홍 감독은 실시간으로 팬들의 궁금증과 소원을 풀어주는 것은 물론,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특별한 시간을 이어간다.

'사랑하기 때문에'는 2017년 1월 4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