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43
연예

[포인트:컷] 'SNL8' 트와이스, 교복 입고 '3분 여사친' 변신…유세윤과 호흡

기사입력 2016.10.27 10:54

김주애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tvN ‘SNL코리아 시즌8’에 트와이스가 호스트로 출격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낸다.

오는 29일 방송될 tvN 'SNL코리아 시즌8'에서는 호스트 트와이스가 인기 코너 '3분 시리즈'에 도전한다.

트와이스가 준비한 3분 시리즈는 '3분 여사친(여자사람친구)'. 트와이스 멤버 전원이 출연해 9인9색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여사친'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3분 여사친'에서는 SNL 크루 유세윤이 트와이스와 호흡을 맞춘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 유세윤은 트와이스 멤버들과 다정한 포즈를 뽐내기도 하고 수줍은 모습을 보이기도 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사진 속 트와이스 멤버들은 모두 교복을 입고 깜찍 발랄한 여고생으로 변신, 방송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NL코리아 시즌8' 제작진은 "이번 방송에서는 보기만해도 사랑스러운 트와이스 멤버들이 남다른 각오로 준비한 다채로운 변신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며 "깜찍하고 발랄한 모습뿐 아니라 코믹연기에도 과감하게 도전하게 된 트와이스가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그램이 지난 주까지 3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는데, 이번 호스트 트와이스편에서도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가 호스트로 출연하는 'SNL코리아 시즌8'은 오는 29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주애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