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17
경제

구찌 타임피스 & 주얼리 특별 기획 전시, 판교 현대백화점에 상륙!

기사입력 2016.10.24 09:12

전해인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구찌 타임피스 & 주얼리가 오는 10월 27일부터 11월 3일까지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특별 기획 전시를 선보인다.
 
구찌 타임피스 & 주얼리의 이번 전시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캐비닛’을 모티브로 제작,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알렉산드로 미켈레의 미적 시각을 대중과 함께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전시회 내부는 럭셔리한 무드의 디자인적인 요소를 비롯해 브랜드의 시계 및 주얼리 컬렉션을 개개인의 귀중한 소유물로 느낄 수 있게 전시하며 각각의 탄생 스토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전시를 기념해 전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구찌 타임피스 & 주얼리 ‘G-FRAME’ 단독 상품도 출시된다. 경사진 사각형의 PVD 케이스가 멋스러운 ‘G-FRAME’은 골드 컬러와 만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그린, 레드의 강렬한 조합의 스트랩은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부각시킨다. 여기에 시계 용두에 브랜드의 ‘G’ 로고 휘장이, 백 케이스에는 별 문양이 각인돼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어필한다.
 
구찌 타임피스&주얼리 관계자는 “브랜드의 특별 기획 전시를 한국에서 진행할 수 있게 돼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이들이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과 럭셔리하고 유니크한 감성을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찌 타임피스 & 주얼리의 특별 기획 전시는 한국 일정을 마친 후 다른 아시아 국가를 순회할 계획이다.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