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9:38
경제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타투 립마그넷 ‘품절 대란’

기사입력 2016.10.21 17:08

전해인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신제품 립 마그넷이 출시 되자마자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신제품 립 마그넷 틴트가 지난 10월 14일 국내 출시된 지 이틀 만에 대부분의 색상이 품절되는 대란이 일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같은 립 마그넷의 인기는 지난 10월 15일 열린 ‘립 마그넷 런칭 행사’에서도 증명됐다. 이날 립 마그넷 런칭 행사가 진행된 잠실 롯데백화점 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매장에는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몰린 사람들로 매장이 북적이며 북새통을 이뤘다.

이번 행사에서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시연과 립 마그넷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추첨이벤트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행사장을 방문한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안기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조르지오 아르마니 제품을 추천하며 ‘립 덕후’로 통하는 트렌디세터 김새롬이 참석해 특유의 밝은 분위기로 자신의 메이크업 팁과 립 마그넷 제품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특별한 시간을 가지며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한편,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그넷은 코랄, 누드, 딥 버건디부터 클래식 레드까지, 모든 스킨 톤과 어우러지는 18컬러 쉐이드로 출시되며 입술 깊숙이 타투처럼 각인되는 강렬한 발색, 촉촉함과 매트함을 동시에 담은 피니쉬, 자석처럼 완벽하게 밀착되는 마그네틱 밀착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온라인 상에서 ‘조르지오 아르마니 미니’라는 애칭과 함께 출시 직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흥행 중이다.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