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7:13
연예

트와이스, 다현·지효·사나·채영·쯔위 티저공개 '힐링 웃음 만발'

기사입력 2016.10.16 12:19

김주애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트와이스가 지효, 쯔위, 사나, 채영, 다현의 두번째 멤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6일 트와이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지효, 쯔위, 사나, 채영, 다현 다섯 소녀들의 사랑스런 미소가 담긴 티저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서로를 감싸안으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다섯 소녀의 힐링 웃음은 물론 트와이스 특유의 '꿀 케미'를 엿볼 수 있게 했다.  또 다섯 소녀들의 사랑스런 모습에 트와이스 멤버 간의 깊은 우애도 느끼게 하고 있다.
 
14일 단체 티저, 15일 정연 미나 나연 모모 멤버 티저에 이어 16일 지효 쯔위 사나 채영 다현의 멤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트와이스는 앞으로 'TT Fil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앨범 하이라이트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앨범명 'TWICEcoaster : LANE1'은 트와이스와 함께 놀이공원 내 롤러코스터를 타듯 즐겁고 짜릿한 시간을 보내자는 뜻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은 'TT'(티티)로, 이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앞으로 이어나갈 컴백 프로모션을 통해 차츰 펼칠 예정이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김주애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