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1:11
연예

"tvN 시상식, '응답' 시리즈 출연진들 모여 동창회 열 예정"

기사입력 2016.09.28 15:38 / 기사수정 2016.09.28 15:52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tvN 시상식에 많은 스타가 참석할 예정이다.

tvN 개국 10주년 기자간담회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CJ E&M의 이덕재 미디어콘텐츠부문 대표, 이명한 tvN 본부장, 김석현 tvN 기획제작총괄 CP, 유성모 PD가 참석했다.

강석현 CP는 "tvN 10주년 시상식에는 그동안 다른 시상식에서 볼 수 없었던 규모의 셀럽들이 참여할 것이다. 수상 여부와 관계 없이 오셔서 즐기고 가실 거라 생각한다. 시상식의 차별점이라면 엄숙하고 멋진 분위기의 기존 시상식과는 달리 굉장히 즐겁고 유쾌하고 tvN스러운 시상식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강 CP는 "세세하게 말씀드리기는 힘들겠고 tvN의 대표적인 예능 프로그램 출연자가 모두 참석하실 것이고 10대 드라마가 선정 중인데 그 중에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나왔으면 좋겠다는 분들은 개인 스케줄이 없다면 다 나올 것 같다. 또 '응답하라' 세 시리즈의 출연진들이 모두 모여 동창회를 할 것이다"라고 귀띔했다.

올해 개국 10주년을 맞은 tvN은 오는 10월 8일과 9일 이틀간 경기도 일산 킨텐스에서 'tvN 페스티벌'과 'tvN 10 어워즈'를 개최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CJ E&M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