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0:57
스포츠

레드페이스, 일교차 큰 날씨 적합 '네오 히트 패딩 재킷' 출시

기사입력 2016.09.28 11:02

김현수 기자


- 쏠라볼 24시 기술 적용, 보온성 자랑

- 경량화 및 방풍 기능 우수, 다양한 색상 적용


[엑스포츠뉴스 김현수 기자] 낮과 밤의 길이가 같아지는 추분(秋分)이 지나고 서서히 해가 짧아지면서 일교차도 커지고 있다. 낮에는 단벌로 다녀도 더울 만큼 따뜻하지만 아침저녁으로 몸을 움츠리게 되는 기온이 가을 산행을 준비하는 이들로 하여금 재킷을 챙기게 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경량 패딩 '네오 히트 패딩 재킷'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레드페이스 2016년 F/W 신상품인 '네오 히트 패딩 재킷'은 쏠라볼(Solar ball) 기술을 사용해 보온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쏠라볼은 빛과 신체 적외선에 반응해 발열 기능을 하는 볼패딩 충전재로 특수 케미컬이 태양광의 근적위선이나 인체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을 흡수하면 진동과 충돌에 의해 수초 안에 획기적으로 온도가 상승하게 돼 따뜻한 온도를 유지한다. 네오 히트 패딩 재킷은 이러한 쏠라볼을 사용해 일교차가 큰 가을 산행에서 아침저녁으로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을 확보하고 우수한 방풍 기능까지 덧입혔다. 입체 패턴의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강조하고 다양한 색상을 적용해 선택 폭을 넓혔다.

남성용은 블랙/네이비/버건디/카키/오렌지 색상이, 여성용은 버건디/세피아/아이보리/오렌지/카키 색상이 있다. 가격은 6만9000원이다.


아울러 레드페이스는 네오 히트 패딩 재킷 출시에 맞춰 SNS 체험단도 모집한다. 블로거라면 누구나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다음달 9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사람들은 네오 히트 패딩 재킷을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의 활동을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으며, 활동 체험수기를 2회 작성하게 된다. 당첨자는 내달 11일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발표된다.

레드페이스 상품기획팀 양진용 차장은 "네오 히트 패딩 재킷은 일교차가 큰 간절기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 요소인 경량성과 따뜻한 보온성을 중점으로 해 기획된 상품이다"며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하고 있는 체험단 모집에 참여해 재킷 우수성을 확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khs77@xportsnews.com/ 사진=네오 히트 패딩 재킷 ⓒ레드페이스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