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7-21 20:4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해외연예

日 인기 아이돌, AV 여배우와 열애설 '열도 발칵'

기사입력 2016.09.27 07:03 / 기사수정 2016.09.27 11:30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일본 인기 아이돌 Hey! Say! JUMP(헤이 세이 점프) 멤버 이노오 케이가 AV 여배우 아스카 키라라와 열애설에 휘말렸다.
 
일본 현지 매체는 26일 이노오 케이가 아스카 키라라와 싱가포르 고급 호텔에서 함께 투숙한 사실을 보도하며 호텔 풀장에서 찍힌 이들의 파파라치 사진을 게재했다.
 
일본 현지 매체에 따르면, 해당 호텔 풀장은 호텔 숙박객만이 들어갈 수 있는 공간. 이에 이노오 케이와 아스카 키라라 역시 함께 투숙했을 가능성도 높다고. 이들은 록본기의 회원제 바에서 만나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 최근 싱가포르로 따로 출국해 만남을 가진 것으로 드러났다.
 
이와 관련, 이노오 케이 소속사 쟈니스 사무소는 "아스카 키라라와는 친구와의 식사자리에서 만나 안면이 있었다. 싱가포르에서는 우연히 만나 풀에 간 것"이라며 "교제는 하지 않는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하지만 아스카 키라라는 일본 현지 매체의 열애 질문에 일절 대답하지 않고 자리를 피한 것으로 드러났다.
 
한편 이노오 케이는 헤이세이점프 인기 멤버로, 최근 '메자마시 테레비', '메렝게의 기분' 등에서 MC로 활약하며 일본 현지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