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0:53
연예

[스타일엑스] '드류 베리모어'가 한국에? 할리우드 톱스타, K-뷰티에 빠지다!

기사입력 2016.09.23 16:21 / 기사수정 2016.09.25 19:11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스타일엑스 서재경 에디터] 할리우드 스타 드류 베리모어가 22일 한국을 방문했다. 

그녀가 한국을 찾은 이유는 영화 홍보도, 관광도 아닌 '뷰티 리서치' 때문!


▲ 화장품 로드숍이 즐비해 있는 명동에서 신이 난 드류 베리모어! (출처 = 드류 베리모어 인스타그램)

드류 베리모어는 2013년 자신이 직접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 'FLOWER'의 리서치를 위해 아시아 국가를 '브랜딩 트립'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 한국 방문 전에 홍콩, 필리핀 등을 방문해 화장품 브랜드 등을 리서치한 일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 국내의 한 드럭 스토어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드류 베리모어 (출처 = 드류 베리모어 인스타그램)

그녀가 론칭한 브랜드 'FLOWER'는 월마트 등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중저가 브랜드로 미국 내에서 인기가 높은 것으로 전해진다.


▲ 드류 베리모어와 일행들은 인천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로드숍에서 마스크팩을 구매해 시내로 이동하는 동안 피부관리를 즐겼다고 한다. (출처 = 드류 베리모어 인스타그램)

K-뷰티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드류 베리모어의 브랜딩 트립에서 한국은 단연 빠질 수 없는 장소였을 것이다. 한국 방문에 잔뜩 신이 난 그녀는 도착하자마자 공항 내 로드숍에서 구입한 마스크팩을 붙이고 사진을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했다. 

◆ 드류 베리모어의 러블리 메이크업 Tips!

"립&치크를 강렬하게! Blushing Make-Up"



"코랄 립으로 우아美 발산!"


"드류 베리모어 하면 빠질 수 없는 상큼 발랄 레드 립!"


"MLBB 라인 립스틱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려~"


"가을엔 드류 베리모어처럼! 음영 메이크업+레드 립"



글 = 서재경 에디터 inseoul@xportsnews.com
그래픽 = 차연수 디자이너 cha_x2@xportsnews.com
사진 = 드류 베리모어 인스타그램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