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23
경제

환절기 피부, 여드름 심해질 땐 ‘플라즈마샤워’로 관리

기사입력 2016.09.20 09:15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기자] 지난 여름이 유난히도 덥고 습했던 까닭에, 올 가을 피부도 다른 때에 비해 두 배 이상 쉽게 거칠어지고 노화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게다가 가을에는 기온이 건조해지면서 피부에 각질이 쌓이기 때문에 피부 상태는 여드름이나 주름 등으로 더욱 악화될 수밖에 없다.

이런 때 피부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개개인에 화장품을 잘 선택하는 것이다. 물론 조금 더 효율적으로 피부에 좋은 영양분을 흡수시킬 수 있도록 해주면 금상첨화다. 아무리 값비싼 화장품이라도 피부에 제대로 스며들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기 때문.

특히 피부에 여드름이 나고 탄력이 떨어지는 상태라면, 모공 속 세균 번식을 억제시키면서 피지 분비를 조절해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또 여드름이 있다면 대체로 피부 본연의 힘이 약해진 상태이기 때문에 너무 강한 자극을 주는 제품 사용은 금물이다.

하이리빙에서 출시한 플라즈마 샤워는 우주의 99% 이상을 차지하는 제4의 물질(the fourth state matter)인 플라즈마를 활용해 피부 진피 층 깊숙이 화장품 유효성분을 전달해 준다. 플라즈마 자체의 특성으로 여드름을 다스리고 트러블을 개선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재생력을 높여주어 피부 탄력을 회복시키는 데도 효과를 보인다고 한다.

하이리빙 측에 따르면, 플라즈마샤워는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 여드름 개선과 진피 치밀도 개선에 대한 효과를 입증 받아 신뢰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 플라즈마 장치특허와 디자인등록, KC인증, CE인증 등을 통해 최첨단 특허 기술 및 안전 인증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플라즈마샤워는 하이리빙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전국 프라자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김지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