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15
연예

'싸우자 귀신아' 백서이 "드라마 데뷔작, 평생 잊지 못할 작품"

기사입력 2016.08.31 08:2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배우 백서이 드라마 첫 데뷔작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 종영 소감을 전했다. 

백서이는 지난 30일 종영한 '싸우자 귀신아' 마지막회에서 한층 당차고 밝아진 캠퍼스 여신 임서연으로 화사한 매력을 발산했다. 
 
아름다운 비주얼뿐만 아니라 극이 진행되면서 주혜성(권율 분)을 짝사랑하는 한 여인의 애틋한 마음까지 표현해내 시선을 모은 데 이어 마지막 회에는 쿨한 선배의 모습으로 변모하며 극을 활기차게 이끄는 역할을 해냈다.
 
백서이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측은 지난 30일 공식 SNS를 통해 백서이의 마지막 촬영 현장 사진과 종영 소감이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백서이는 두 볼을 감싼 채 귀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마지막 회를 앞둔 아쉬움과 함께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백서이는 종영 소감으로 "'싸우자 귀신아'는 저의 드라마 데뷔작으로 소중한 추억과 배움이 많은 작품입니다"라며 "밝은 에너지를 가진 배우분들 스태프분들 그리고 감독님 덕분에 촬영 현장이 항상 즐거웠습니다. 평생 잊지 못할 작품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라는 말을 남겨 첫 작품에 대한 애정과 감격스러운 심경을 드러냈다.
 
한편 '싸우자 귀신아' 후속으로는 '혼술남녀'가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