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0:11
연예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발전된 모습 보여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 종영소감

기사입력 2016.08.31 08:07 / 기사수정 2016.08.31 08:07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옥택연이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의 종영 소감을 밝혔다.

옥택연은 3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번 여름은 정말 더웠는데 '싸우자 귀신아'로 시청자분들께 시원함을 드릴 수 있어서 기뻤다"라는 인사말을 전했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좋은 스태프와 배우들을 만나 행복하다"며 함께 고생한 제작진을 챙기는 것 또한 잊지 않았다.

연기 호평에 대해서는 "좀 더 발전되고 좋아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는 말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옥택연은 지난 30일 종영한 '싸우자 귀신아'에서 퇴마사 박봉팔 역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상대 배우인 김소현(김현지 역)과의 환상 호흡은 물론, 속 시원한 액션과 섬세한 감정 연기 모두 완벽하게 표현해 연기자로서의 가치를 다시금 입증해 보였다.

한편, 드라마 촬영을 끝낸 옥택연은 오는 9월 2일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JYP NATION 콘서트 'MIX & MATCH' 무대에 오르는 등 바쁜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