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39
연예

설경구X임시완, '불한당' 출연확정…믿고보는 콤비 예고

기사입력 2016.08.29 08:07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배우 설경구와 임시완의 영화 '불한당'(감독 변성현)이 크랭크인했다. 

'불한당'은 설경구, 임시완의 출연을 확정 짓고 지난 18일 크랭크인 했다. '불한당'은 교도소의 룰을 만들고 평정한 재호(설경구 분)가 누구에게도 굴하지 않는 신참 현수(임시완)를 만나 출소 후 조직의 1인자 자리를 노리는 과정을 그린다. 

설경구는 '불한당'에서 교도소의 룰을 만들고 그 세계를 평정하는 재호 역을 맡았다. 설경구가 맡은 재호는 범죄 조직의 2인자 출신이지만 출소 후 1인자의 자리를 노리는 야망 있는 캐릭터다. 

설경구는 상황을 믿되 사람을 믿지 않는다라는 모토로 살아온 재호 앞에 나타난 현수 때문에 상황마저 의심하게 되는 캐릭터를 그간 본 적 없는 연기로 펼쳐 보일 예정이다. 

임시완은 멋도 모르고 교도소의 룰을 어기다 교도소의 1인자 재호 눈에 띄는 현수로 분했다. 그간 선한 이미지로 모성애를 자극하는 캐릭터를 주로 연기해왔던 임시완은 신참답지 않은 패기에 냉소적이고 강렬한 이미지의 현수로 분해 이미지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불한당'은 '나의 PS 파트너'로 감각적인 연출력과 흥행성을 인정 받았던 변성현 감독이 각본, 각색, 연출을 맡았다. '나의 PS 파트너' 이후 3년여에 걸친 치밀한 사전조사와 프리 프로덕션을 거친 '불한당'은 강렬하면서 극적인 스토리 전개와 탄탄한 시나리오로 충무로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설경구, 임시완 외에도 김희원, 전혜진, 이경영, 허준호, 김성오 등 선 굵은 연기자들이 대거 합류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 층 더 높여주고 있다. 

'불한당'은 대본 리딩을 위한 첫 만남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대결로 기대감을 증폭 시키고 설경구와 임시완의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설경구는 "첫 촬영에서 좋은 느낌을 받았다. 마지막까지 집중해서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다"며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밝혔다. 

임시완은 "'불한당' 촬영을 시작했는데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 굉장히 설렌다. 몇 개월간의 대장정을 시작한 만큼 마음가짐을 단단히 해 준비한 만큼 최선을 다해 무사히 잘 끝내겠다"며 첫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불한당'은 오는 2017년 개봉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