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45
연예

'1박2일' 박보검, 보검투어의 위엄…만능 동생의 등장

기사입력 2016.08.27 08:03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박보검이 '보검투어'의 위엄을 자랑했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는 교통의 요지 충북 제천을 출발해 김준현, 박보검과 함께 즉흥적인 자유여행을 떠나는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태현 팀(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박보검)은 팀장 차태현이 간절히 원하던 패러글라이딩 체험을 하러 떠난다. 

이 가운데 박보검은 장소 섭외부터 예약까지 알아서 척척 형들을 이끌며 고객만족도 1위 '보검투어'의 위엄을 과시할 예정이다.
 
태현 팀은 편안한 보검투어에 만족하며 여행을 즐겼는데 박보검의 서비스에 감탄하던 데프콘과 김종민은 불현듯 그의 인기를 의식하며 안절부절못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준호 팀은 액티비티를 추구하는 태현 팀과 달리 갈색으로 표시된 관광 안내 표지판만 따라가는 '갈색여행'으로 여행 콘셉트를 정하고, 모든 것은 가위바위보로 결정하는 등 즉흥여행의 끝을 보여줄 예정이다.
 
무엇보다 정준영은 갈색 안내 표지판을 따라가면 나오는 눈이 휘둥그레지는 풍경에 즐거워하며 자유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했다고. 
 
제작진에 따르면 "특히 정준영과 박보검은 틈만 나면 연락을 주고받으며 서로의 마일리지를 체크하는 등 신경전을 벌였다"며 "이번 주부터 본격적으로 두 팀의 자유여행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니 꼭 본방사수 부탁 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1박 2일'은 오는 28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