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7-21 20:4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택시' 허영란, 동영상 루머 해명 "남자 잘못 만났다더라" 오열

기사입력 2016.08.23 21:04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허영란이 동영상 루머를 해명했다.

23일 방송된 tvN '현장 토크쇼-택시'에서는 허영란이 동영상 루머에 대해 해명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영자는 "영란 씨한테 큰 루머고 상처를 줬던 건 그거일 것 같다. 조심스럽게 물어본다"라며 동영상 루머에 대해 언급했다.

허영란은 "확실히 결론을 지어야겠다고 생각한 게, 어느 날 포장마차에서 모임 가져서 술을 먹고 있는데 여자 두 명이서 '허영란 아니야? 동영상?' 이러는 거다. 그땐 저도 회피하고 싶었다. '진짜겠지. 그러니까 지금 방송 안 하잖아' 이렇게 가더라"라며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허영란은 "'나만 아니면 됐지. 어떻게 사람들이 내 사정을 다 이해해줘' 그렇게 혼자만 생각하고 있다가. 결혼 기사가 나고 '잘나가다가 남자 잘못만나서 이상한 종교에 빠져가지고 쉴 때 할 거 없으니까 19금 동영상도 찍고 이제는 퇴물 돼가지고 돈 안되는 연극배우랑 결혼하는 구나' 이런 댓글을 봤다"라며 오열했다.

또 이영자는 "동영상 루머에 대해 편하게 이야기해라. 실제 있는 거냐"라며 물었고, 허영란은 "실제 있는 거면 제가 여기서 이렇게 못 한다. 그 매니저분도 저한테 진짜인지 물어보더라. 봤다. 너무 충격을 먹었다. 어떻게 이런 걸 내가 찍었다고 생각할 수 있지"라며 분노했다.

특히 허영란은 "신랑도 봤다. 말도 안된다고 했다. 제 몸매가 더 예쁘다고 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