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18 00:3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종합

연애가 어려운 20대~30대, 연애상담 받아볼까요

기사입력 2016.08.23 16:48 / 기사수정 2016.08.23 17:29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최근 20~30대 젊은 층은 취업과 연애, 결혼을 포기하는 삼포세대라 불릴 만큼 어려운 시대를 살고 있다. 더욱이 사회적 경험이 부족한 젊은 층의 경우 연애 자체에 서툴러 성공적인 연애와 사랑을 하는 것이 꿈처럼 느껴지는 경우도 있다.

최근 이렇게 연애에 서툴거나 헤어짐으로 힘들어하는 이들을 위해, 연애상담을 해주는 연애컨설팅이 화제다. 연애컨설팅은 연애상담이나 짝사랑고민, 혹은 헤어진 연인을 잡기 위한 재회고민으로 힘들어 하는 이들을 지원해주는 상담 컨설팅이다.



'당신의 연애코치'는 지난 2005년 상영되었던 'Mr.히치 당신을 위한 데이트 코치'에서 영감을 얻어 2013년 개발된 서비스로, 20~40대의 이별 후 재회 고민과 짝사랑 고민을 밀착 코칭해 도와주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칭 프로그램은 심리학을 기반으로 연애 데이터를 분석해 가장 효과적인 코치를 진행함으로써 단순한 위로와 비전문적인 솔루션과 달리 높은 성공률을 보여준다. 이기우 대표는 그간 축적된 많은 양의 상담 건수와 높은 만족도로 인해 기타 연애관련 자문위원으로도 활동 중이다.

당신의 연애코치 관계자는 "요즘 젊은 층은 취업이나 학업 등으로 대인관계를 제대로 할 수 있는 여건이 부족해 연애상담이나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 법,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 법, 짝사랑 고민이 많다"며, "이들 대부분은 뜻대로 되지 않는 연애 때문에 컨설팅을 받으러 온다"고 전했다.

이렇게 연애에 성공하지 못하는 이들의 경우, 자신과 다른 관점으로 연애상담을 받으면 연애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신감이 생기고 사고 또한 긍정적으로 변하는 기대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당신의 연애코치 대표는 "최선을 다해 대쉬했으나 실패한 경우나 연락이 차단된 경우, 상대방으로부터 심한 말을 들은 경우에도 효과적이고 빠른 솔루션으로 관계를 회복할 수 있다"며, "연애는 포기하는 것이 아니라 쟁취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planning2@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