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14:21
연예

거미, '구르미' OST 참여…'You're my everything' 감동 재연하나

기사입력 2016.08.10 17:10 / 기사수정 2016.08.10 17:10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OST의 여왕 거미가 '구르미 그린 달빛' OST에 합류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0일 오후 엑스포츠뉴스에 "거미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 가수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는 '태양의 후예'의 음악감독 개미(강동윤)이 전두지휘한다. 이에 상반기 '태후'의 OST 'You're my everything'으로 큰 사랑을 받은 거미가 또 한번 개미와 만나 하반기 히트곡을 만들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거미는 '태양의 후예' 외에도 드라마 '스파이', '쓰리데이즈', '주군의 태양',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영화 '님은 먼 곳에' 등에 OST 가수로 참여하며 극에 감동을 더해왔다. 이에 거미의 음악으로 몰입도가 높아질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박보검, 김유정의 청춘 로맨스 사극 '구르미 그린 달빛'은 오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엑스포츠뉴스 DB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