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20:46
경제

'기적의 1ㆍ2ㆍ3 트레이닝'으로 오픽 IH, AL 취득하기!

기사입력 2016.08.10 13:47 / 기사수정 2016.08.10 13:47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경기불황과 취업난이 지속되면서 많은 취업준비생들이 기업에서 요구하는 기본 요건 이상을 갖추기 위해 힘쓰고 있는 가운데 최근 기업들이 실제 영어 구사능력을 갖춘 인재를 선호하면서, OPIc시험에 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이에 종로 YBM 에서 17년간 영어면접, 오픽, 토익스피킹등 스피킹 강의만을 전문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는 베테랑 오픽강사 티파니를 만나 단기간에 오픽 고득점을 획득할 수 있는 비법에 대해 들어보았다.

티파니 강사는 "최근 수많은 오픽 시험 응시자들이 똑같은 답변을 암기해 가서 결국 최하점을 받는 낭패를 번번이 당하고 있다"며, "오픽 고득점을 위해서는 자신의 생각을 짧은 시간 안에 정리해서 쉬운 영어로 잘 풀어내어 빠르게 밝게 많이 말하는 훈련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무조건 정해진 스크립트를 암기해 가는 것은 돌발질문이 나왔을 때 대처하기에 한계가 있고, 많은 학생들이 같은 답변을 말하고 올 경우 주관사에서 경고를 받을 수가 있다. 이러한 문제를 안고 있는 이들에게 '기적의 1,2,3 트레이닝'은 이미 수많은 수강생들의 고득점 후기를 통해 입소문이 난 체계적인 학습법으로 추천된다.

'기적의 1,2,3 트레이닝'은 문제에 관련된 서론을 구성한 후 키워드 세 개에 쉬운 문장들로 살을 붙여 풍성하게 답변을 완성하는 방법으로, 엉켜있는 생각을 논리적으로 정리해서 말 해 낼 수 있고, 또한 어려운 문형 없이 3형식 문장만으로도 충분히 고득점이 가능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높은 레벨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또한, 한번 구조를 잡아놓으면 영어면접 및 회화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종로 YBM 티파니 강사는 최근 취업포털 사이트 스펙업에서 진행한 설문조사 '20대가 가장 선호하는 오픽 강사부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오픽 수업은 2주 단기반, 4주 정규반, 토요 주말반이 있으며 스터디, 모의고사, 영어면접 특강이 무료로 제공된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