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18 00:3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종합

‘향기 나는 이어폰’ 국내 출시 스페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6.08.08 11:27 / 기사수정 2016.08.08 11:35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글로벌 이어폰 브랜드, 향기 나는 이어폰 'UiiSii(위시)'가 국내에도 정식으로 런칭한다.

위시는 브랜드 런칭과 더불어 오는 8월 20일까지 '향기 이어폰' 출시를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마켓을 통해 UiiSii의 대표 모델이자 향기 나는 이어폰으로 유명한 HM7 구매 시 UiiSii 이어폰(모델명: U1, U5, C100, F108)을 하나 더 추가 증정하며 무료 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어폰 전문 브랜드 UiiSii의 이어폰은 미국, 유럽, 러시아  등 여러 나라에서 우수한 음질은 물론 주변 소음 차단에도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UiiSii를 대표하는 모델인 HM7은 알루미늄 바디와 국내 최초 향기 나는 케이블을 적용한 제품으로 하이퍼포먼스 9mm 무빙코일 드라이버를 사용했고 풍부하고 탁월한 음질을 통해 자연스러운 청음이 가능할 수 있도록 6미크론 진동판을 채택했다. 금속 소재를 울트라소닉 테크놀로지 기술과 결합해 웅장한 중저음을 부드럽게 표현해준다.

HM7과 버금가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UiiSii의 US80 모델은 원음을 그대로 표현하기 위해 HIFI 음향기술을 적용했고 고가의 이어폰에도 뒤지지 않을 고급스러운 바디를 연출해 특히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제품이다.

위시코리아 담당자는 "현재 미국, 유럽, 러시아,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여러 나라에 월 1백만 개 이상의 이어폰을 수출하고 있다"며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우수한 품질의 UiiSii 이어폰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국내 브랜드 런칭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