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2:05
경제

인강드림,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등 커리큘럼 제공

기사입력 2016.08.08 08:00 / 기사수정 2016.08.04 13:48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터넷 강의 무료학습 사이트 인강드림이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행정사 등 자격증 시험 준비 중인 수험생을 위해 연간 학습 플랜을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업체 측은 연간 학습 플랜의 강의 일정에 맞춰 수강하면 보다 효과적인 학습진행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인강드림의 공인중개사 연간학습플랜 일정은 기초입문과 기본이론, 심화이론, 핵심이론의 기초과정을 완성한다. 이후 문제풀이와 모의고사, 마무리 특강·족집게 문제 특강으로 최종점검을 하게 된다.

주택관리사는 1차와 2차로 나뉘어지며, 기초입문과 기본이론부터 시작해 심화이론, 문제풀이, 모의고사, 마무리·족집게특강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2016 연간학습플랜을 참고하여 강의 일정에 맞춰 효율적으로 학습을 진행해보길 바란다"며, "연간 학습 플랜 외에도 자격증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초보수험가이드도 제공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많은 수험생들이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무료 인터넷강의와 함께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인강드림은 PC에서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를 모바일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모바일 전용 서비스를 구축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