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29
경제

부가부, 오는 9월 신제품 부가부 카멜레온 엘리먼츠 출시

기사입력 2016.07.26 13:32 / 기사수정 2016.07.26 13:32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는 오는 9월에 자연을 담은 아이코닉 스트롤러 '부가부 카멜레온 엘리먼츠'를 출시한다.

신제품 부가부 카멜레온³ 엘리먼츠는 오리지널 올-인-원 스트롤러 '부가부 카멜레온'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바다, 바람, 바위, 나뭇잎 등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다양한 자연의 색상을 패브릭을 통해 표현한 스트롤러는 강과 돌에서 영감을 받은 3가지 톤의 그레이 멜란지 색상으로 썬 캐노피를 제작했다. 배시넷과 시트 패브릭은 심해의 색상에서 점차 투명해지는 자연의 색감을 표현하고자 그라데이션 효과를 줬다. 안감은 겉감 색상과 대조되도록 짙은 블루 멜란지 컬러의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샤프하고 세련된 멋을 보여준다.

또한, 핸드 스티치 디테일을 살린 블랙 컬러의 레더-룩 핸들바와 캐리 핸들이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소프트 저지 소재의 양면 시트라이너가 추가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컬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소프트 핑크 멜란지와 짙은 블루 멜란지 색상의 양면으로 제작된 시트라이너는 특수한 바느질 공법을 사용해 누빔 처리한 나뭇잎 패턴 디테일이 자연의 정취를 느끼게 한다.

멋스러움과 함께 스트롤러의 기능성에도 신경을 썼다. 탄성이 있으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의 헤링본 소재를 사용한 겉감은 어떠한 환경과 날씨에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발수 및 발유 기능이 있는 테플론 코팅 처리를 했다.

이와 함께 부가부는 바닷빛 컬러와 나뭇잎 패턴의 '부가부 엘리먼츠 풋머프'도 함께 출시한다. 부가부 엘리먼츠 풋머프는 부가부 공용 액세서리로 부가부의 다른 모든 스트롤러에 사용할 수 있다.

짙은 바다 빛의 풋머프 겉감은 가장 부드러운 소재 중 하나인 마이크로 능직 피치 소재로(micro twill peach) 제작됐으며, 부드럽고 편안한 플리스 소재를 사용한 안감은 썬 캐노피의 안감과 동일한 색상인 짙은 블루 멜란지 컬러로 디자인돼 통일감을 더했다.

신제품 출시에 대해 부가부 관계자는 "아이에게는 편안함을, 부모님에게는 스타일을 선사하는 부가부 카멜레온³ 엘리먼츠는 새롭고 패셔너블한 룩을 위해 제작된 특별한 제품으로, 자연이 담긴 아이코닉 스트롤러"라며 "2016년 9월부터 전 세계 매장에서 한정판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부가부의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매장 또는 부가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