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09
게임

스타크래프트2 "노바 비밀 작전" 두 번째 임무팩 8월 2일 출시

기사입력 2016.07.22 13:32 / 기사수정 2016.07.22 14:36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2의 다운로드 콘텐츠인 "노바 비밀 작전"의 두 번째 임무 팩이 8월 2일(한국 시간 기준)에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노바 비밀 작전은 스타크래프트2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임무다. 총 3개의 임무 팩으로 구성되어 있는 노바 비밀 작전은 지난 3월 첫 번째 임무 팩이 출시된 이후, 기존 스타크래프트 시리즈의 게임 플레이에 더해 새로운 게임 요소들을 통한 색다른 재미를 팬들에게 인정받으며 첫 번째 임무 팩에 대한 호응과 두 번째 임무 팩에 대한 기대감을 동시에 받고 있다.

노바 비밀 작전에서 플레이어들은 테란의 가장 강력한 유령 요원인 노벰버 '노바' 테라가 되어 자치령의 생존을 위한 여러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적 기지 침투, 대규모 공습 차단, 개발 중인 은신 함선 조종 등 자치령의 생사가 걸린 중요한 비밀 임무를 수행하며 스타크래프트 세계의 알 수 없는 위험한 비밀을 맞닥뜨리게 된다.

노바 비밀 작전은 현재 Battle.net 샵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노바 비밀 작전은 스타크래프트나 스타크래프트2 게임 라이선스가 없는 이들도 즐길 수 있으며, 세 번째 임무 팩은 올해 안에 출시될 예정이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