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3:38
연예

수현, 할리우드 영화 '다크타워' 주연 발탁…매튜 매커니히와 호흡

기사입력 2016.07.15 12:01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수현이 할리우드 영화 '다크 타워(The Dark Tower)'의 주연으로 발탁됐다.
 
15일 수현의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수현이 매튜 매커너히와 이드리스 엘바와 함께 '다크 타워'의 여주인공 아라 캠피그넌(Arra Champignon)으로 발탁된 사실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다크 타워'는 롤랜드라는 이름을 가진 최후의 총잡이가 위기에 처한 암흑의 탑을 찾아가는 여정이 파란만장하게 펼쳐지는 작품으로 올해 초 촬영을 시작해 오는 2017년 2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으로 성공적인 할리우드 신고식을 치룬 수현은 '마르코 폴로 시리즈', '이퀄스' 등 드라마와 영화까지 넘나드는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수현은 이번 '다크 타워'의 주연 발탁으로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수현은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 출연 계약 전부터 '다크 타워'의 캐스팅이 확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동안 수현은 국내에서 '몬스터' 촬영을 마친 후 약 23시간의 비행으로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 타운으로 이동, '다크 타워'의 촬영을 이어가며 바쁜 일정을 소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크 타워'에서 수현이 맡은 역할과 영화의 상세한 줄거리는 곧 공개될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