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8:10
경제

메이크업 브랜드 '나어릴때', 촉촉한 3D볼륨 글로스 출시

기사입력 2016.06.30 13:38 / 기사수정 2016.06.30 13:38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디엠코스메틱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메이크업 브랜드 '나어릴때'가 신제품 '나어릴때 블루밍 듀 엣지홀릭 글로스 AR' 5종을 금일(6월 30일) 출시했다.

'나어릴때 블루밍 듀 엣지홀릭 글로스 AR'은 마스터리 씨드 오일과 꿀 추출물이 촉촉한 꿀광채를 선사해 입체적인 3D 피팅 볼륨 입술을 완성해주는 수분 광채 글로스 제품이다. 색상은 쿠잉 오렌지, 슈슈 오렌지, 비바시티 레드, 대즐링 플럼, 베쉬풀 핑크 등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호호바씨오일, 포도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의 천연 성분을 배합한 마스터리 씨드 오일은 고농축 영양성분을 입술에 흡수시켜주는 리스터링 시스템과 천연 보습막을 형성해 입술 건조를 막아주는 앱솔빙 시스템의 2중 보안 시스템 오일이다.

또한 ONE 텍스처, TWO 컴플릿 스킬을 적용해 원터치 시에는 잔잔한 색상이 감도는 립밤 스타일의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투터치 시에는 생생한 고발색의 탱글탱글 탐스러운 3D입체 볼륨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끈적임 없는 가벼운 워터베이스 텍스처로 한 여름에도 오랜 시간 입술을 편안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항균 SIAA마크를 획득한 '실버쉴드(Silver Shield)' 항균 튜브 사용으로 외부 오염으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해주는 항균 안심케어 시스템 또한 이목을 끈다. 이와 함께 에어리스(Airless) 튜브를 사용, 제품 사용 시 외부 공기를 차단하여 내용물의 변질 및 오염을 이중으로 방지할 수 있다.

'나어릴때'는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나어릴때' 제품 구매 시 스크래치 쿠폰을 발송한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UHD TV, 아이패드, 공기청정기, 나어릴때 쇼핑몰 적립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향후 쿠션 립틴트, 에어쿠션, 마스카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나어릴때'는 친환경적인 원료와 자연에서 찾은 아름다운 컬러를 조합해 스스로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트렌디 메이크업 브랜드다. 감성 뷰티 테크닉을 통해 자연을 닮은 최상의 순수한 피부 컨디션으로 되돌려 줄 뿐 아니라, 모두가 꿈꾸는 나만의 이미지메이킹을 돕는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