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0:50
연예

진혁·차세영, '운빨로맨스' 세트장 공개…류준열 깜짝 등장

기사입력 2016.06.29 15:51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운빨로맨스' 진혁과 차세영이 깜짝 '세트 투어' V앱을 열었다.

29일 오후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에서 류준열이 대표로 있는 '제제팩토리'의 개발팀 류지훈, 가승현으로 분한 진혁과 차세영이 드라마 세트장 투어에 나섰다. 제제팩토리의 사무실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진혁(류지훈 역)과 차세영(가승현 역)은 직접 '운빨로맨스' 세트 투어에 앞장섰다. 방송에서는 볼 수 없던 '제제팩토리' 직원들의 책상 위, 서랍 속은 물론 사무실 구석구석을 구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시선을 모았다.

또 방송 도중 깜짝 등장한 류준열(제수호 역)은 냉장고, 자동 블라인드 등 사무실의 숨겨진 비밀을 직접 공개했고, 남다른 유머감각과 진행능력을 뽐내며 지원군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극 중 인물에 완벽 몰입하여 심보늬(황정음 분)와 제수호(류준열)의 러브라인에 대해 대화를 나누고, 시청자들과 소통한 진혁, 차세영의 활약은 드라마의 이후 스토리를 더욱 궁금하게 했다.

극에서 진혁은 제제 팩토리의 개발 프로그래머 류지훈 역을 맡아, 세련된 비주얼은 물론, 부유하며 유행에 민감한 얼리어답터 캐릭터로 눈길을 끌고 있다. 차세영은 제제 팩토리의 그래픽 디자이너 가승현 역으로 과자나 초콜릿 등 군것질을 좋아하지만 퀸카 비주얼로 반전매력을 갖췄다. 예상하지 못한 러브라인으로 드라마에 또 다른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9일 오후 10시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V앱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