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29
연예

톰 히들스턴♥테일러 스위프트, 열애 '바닷가 데이트 포착'

기사입력 2016.06.16 08:31 / 기사수정 2016.06.16 08:41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할리우드 스타 톰 히들스턴(35)과 팝의 요정 테일러 스위프트(26)가 열애 중이다.
 
영국 일간지 더 선은 15일(이하 현지시각)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더 선이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톰 히들스턴과 테일러 스위프트는 해변가의 한 바위에서 서로 어깨동무를 하고 키스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테일러 스위프트가 톰 히들스턴의 어깨에 머리를 기대고 로맨틱한 분위기로 바닷가를 바라보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5월 한 행사에서 만나 다정하게 춤을 추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당시에는 테일러 스위프트가 캘빈 해리스와 만남을 가지던 당시라 '그냥 친구' 정도로 파악됐다.
 
톰 히들스턴 또한 당시 테일러 스위프트와 춤을 춘 것에 대해서 "가수로 좋아한다. 우리는 춤을 춘 것 뿐"이라고 밝혔다.
 
톰 히들스턴은 영국 출신 배우로 마블사의 영화 '토르' 시리즈의 로키 역으로 국내 팬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현대 팝음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가수로, 최근에는 영국 출신 DJ 캘빈 해리스와 교제 하다 결별했다.

fender@xportsnews.com 사진= 엑스포츠뉴스DB, AFPBB/NEWS1, 더 선, 러스 피셔 트위터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