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06
경제

콩코드코리아, 킨텍스 ‘맘앤베이비 엑스포’에서 트래블 플러스 세트 런칭

기사입력 2016.05.30 17:03 / 기사수정 2016.05.30 17:03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오는 6월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맘앤베이비 엑스포'에 참가하면 독일 프리미엄 유아 용품 브랜드인 콩코드코리아(CONCORDKOREA)가 제공하는 2016년 디럭스 유모차 '콩코드네오'를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16 콩코드 네오 유모차는 신생아부터 만 4세까지 이용이 가능한 디럭스 유모차로 독일 제품만의 안정성과 실용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2016년에 걸맞은 스타일리시한 컬러 라인업을 갖춰 유행에 민감한 엄마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준다. 특히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유럽 디자인 회사와의 합작으로 콩코드만의 독특한 디자인이 탄생했다. 또한, 바디 프레임은 누구나 좋아하는 블랙과 브라운 색상이며, 특수 코팅 처리된 알루미늄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이외에도 아이와 유대감 형성을 돕는 높은 시트 포시션, 자외선 차단 기능, 매쉬 소재의 추가후드부분까지 갖춘 캐노피(차양막), 양대면 기능, 내장형 풋머프, 이중 잠금 장치로 안정성을 높인 핸드브레이크, 콤팩트한 폴딩 시스템 등을 적용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콩코드코리아는 이번 킨텍스 페어 기간에 처음으로 2016년 트래블 플러스 세트를 런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생아용 카시트를 유모차에 결합해 사용할 수 있는 콩코드 트래블 플러스 세트는 외출 시 신생아용 카시트를 유모차 프레임에 바로 결합해 사용할 수 있으며, 결합 시 아이가 엄마를 마주보는 양대면 상태가 되어 아이가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런칭을 기념하여 2016년 트래블 플러스 세트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 모집과 다양한 이벤트를 콩코드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진행 중이다.

콩코드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2016년 트래블 플러스 세트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많은 고객 여러분이 특별한 구성의 제품을 편안하게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회를 통해 최대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콩코드코리아는 이번 킨텍스 ‘맘앤베이비 엑스포’를 통해 '트랜스포머 X-BAG와 XT'도 선보일 예정이다. 트랜스포머 X-BAG와 XT는 ISOFIX 장치를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으며, 일반 안전벨트 장착이 동시에 가능한 멀티 카시트로 ISOFIX 커넥터가 없는 차량에도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인체 공학 설계의 머리보호 받침대를 적용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차량 이동을 돕는다. 20단계까지 조절이 되는 머리보호 받침대는 3세부터 12세까지 아이의 성장에 맞춰 세밀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도록 스탭 사이즈 시스템을 적용했다. 아울러 카시트를 감싸는 단단한 외형 디자인은 아이의 전신을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차량용 안전벨트를 결합하는 스트랩 가이드는 손쉬운 장착 기능과 자동 잠금 기능을 겸비했다.

이번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에 관한 가격과 사은품 혜택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콩코드코리아 카페 및 카카오톡: 콩코드코리아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