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7:53
경제

스시노백쉐프, 운빨로맨스 제작지원 기념 ‘운빨보틀’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6.05.27 18:33 / 기사수정 2016.05.27 18:36

김지현 기자
스시노백쉐프는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제작지원을 기념해 2016년 6월 3일부터 스시노백쉐프 전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운빨초밥’과 ‘운빨보틀’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시노백쉐프가 제작지원하는 MBC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는 운명을 믿고, 미신을 맹신하는 여주인공 심보늬와 수학과 과학에 빠져 사는 공대 출신 게임회사 CEO인 남주인공 제수호가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 동명의 웹툰 '운빨로맨스'의 재치와 장점을 살려 드라마로 재해석된 작품이다.

2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6일 방송된 '운빨로맨스'는 8.7%의 전국 일일시청률을 기록해 수목드라마 1위를 수성했다.

백쉐프의 초밥집 ‘스시노백쉐프’에서는 운빨로맨스 드라마 홍보를 위해 전국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 중2인 이상 셋트 메뉴를 주문한 고객들에게 한하여 ‘운빨초밥’을 무료로 제공하며, SNS에 사진을 찍어 올린 고객에게는 '행운'을 가져다 주는 주문이 새겨진 ‘운빨보틀’을 무료로 제공한다. 

‘운빨보틀’에는 ▲Hakuna.Matata.polepole. : ‘걱정마 다 잘될거야’를 부르는 주문 ▲Castorpollux : 행복을 부르는 주문 ▲Obliviate : 좋은기억은 두고 나쁜 기억을 지워주는 주문 등 의미있는 주문과 귀여운 캐릭터가 새겨져 있어 일상 활용도가 높다.

이번 운빨보틀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스시노백쉐프 전매장에서 시행된다.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