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09
경제

SYL 미용 티슈, 홈데코레이션 아이템으로의 변신

기사입력 2016.05.26 10:45 / 기사수정 2016.05.26 10:45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Styling Your Living’을 모토로 하는 SYL의 프리미엄 미용 티슈가 세련된 디자인으로 섬세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인테리어나 홈데코레이션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애매한 생필품 중 하나가 미용티슈이다. 커버나 케이스를 별도로 덧씌워 인테리어와 조화를 맞추는 것이 해법이었지만 SYL은 미용티슈 자체를 포인트 소품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을 선보였다. 


종이상자에 가죽의 질감을 입체적으로 구현한 SYL 프리미엄 미용티슈는 최근 트렌드인 모던하고 깔끔한 홈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더불어 패턴과 컬러를 다양하게 구성하여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하는 재미를 더했다.

입체시각적 디지털 프린트 디자인으로 유명한 ‘진저백(ginger bag)’과 콜라보레이션한 결과가 더욱 눈에 띈다. 내용물 역시 무형광 100% 천연펄프로 제작해 인체에 무해하며 부드러운 감촉을 가진 높은 품질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 3월 런칭한 SYL 프리미엄 미용티슈와 키친타올은 현재 전국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SSG 푸드마켓 그리고 SSG닷컴을 통해 판매 중이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